fbpx

도주해

내비게이션과 주차장 앱이 알려주지 않는 실제상황 드라이브 콘텐츠

  • 전체보기

    발암먼지 상관없고 주차비 걱정 없는 스타필드 하남 개빠른 주차법!

    주말에 딱히 할 것도 없는데.. 발암먼지 상관없고,주차비 걱정 없는스타필드 하남에나 가볼까.. 스타필드 하남 출발 전 지도 앱을 통해실시간으로 주차 대기줄을 확인한닷!!진짜 이른 새벽이 아니고서야 언제나 만차!그래도 가야만 한다! 가고야 만다!!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은 3곳?! ㄴㄴ야외 주차장은! 왜 빼시나요!! 고고!! 분홍색 유도선 1차로만 따라가면 끝!대부분 분홍색 유도선 오른쪽 2, 3차로에 몰리기 때문에1차로로 가면 개꿀!! 당연히 바로 보이는...
  • 전체보기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 본격 해부 탐방기!

    지금까지 이런 주차장 분석은 없었다. 이것은 리뷰인가 해부인가.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 본격 해부 탐방기! 어느 날씨 좋은 날, 스타필드 하남!눈누난나~ 행복하게 출발했는데, 가장 먼저 만나는 악마 스타필드 하남 동 주차장!주말에는 전쩍으로 피하셔야 합니다. ​ ​ ​ 어쨌든, 동 주차장을 통해 지상 주차장을 이용한다면영화관, 워터파크, 장난감 판매점 등으로 바로 연결되는 장점이 있지요!어른이도 토이킹덤 좋아해요. 🙂 ​ ​...
  • 전체보기

    용산아이파크몰 겁나빠른 주차 2탄! 용산CGV로 가는 겁나 빠른 주차구역은?

    용산아이파크몰 주차 대기줄 없는 겁나 빠른 주차장 2편! (용산아이파크몰 겁나빠른 주차꿀팁은 아래링크 클릭) 주차장부터 CGV까지 겁나 빠른 주차장은 어디일까요?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줄이 긴 이유는, 내비게이션 검색 시 저렇게 많은 것들 중에 그냥 맨 위에꺼 아무거나 누르기 때문! 많아도 너무 많다.(입점 업체까지 경로 등록)그래서 CGV로 가는 가장 빠른 용산아이파크몰 주차장을 알아보기 위해CGV 홈페이지를 살펴 봤는데.. 아이고마.. 복잡하쓰.. 그렇다면,직접 걸어보는...
  • 전체보기

    혜화로터리에 가면 일어나는 일

    혜화로터리에 가면 일어나는 일 대학로 가는 길이라며!!난데없이 차로가 없어지는 건..나한테만 왜 이런 일이..ㅠㅠ그런데.. 대체 미아동은 어디… 길치는 괴롭다ㅠㅠ자꾸자꾸 사람 낚는 도로!! 혜화로터리 분석!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2008년까지만 해도 혜화로터리에는 고가도로가 있었어요.그런데 고가도로를 철거하면서 지금의 혜화로터리는 더욱 복잡해집니다.그나마 최근에는 분홍색 유도선이 설치되면서 사고 발생률이 줄기 시작했죠. 하지만 아직도 회전해 우회해야 하는 주요 지점은혼란하기가 이루 다 말할...
  • 전체보기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 대기 없이 주차하는 방법!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 대기 없이 주차하는 방법! 용산 CGV에 볼만한 IMAX 영화 개봉했다고 해서 영화 보러 갔다가주차장 가기도 전에 빡친 경험 한 번쯤 있으실 텐데요!!(분노!) 이렇게 대형 시설이 무려! 4개나! 있다 보니주차장 포화는 이미 정해진 운명일지도…차는 많고, 주차장은 이미 정해져있고,내비가 안내는 주차장은 항상 왜 이 모양.. 그래서 도심 주행 해결사 도주해가용산 아이파크몰 주차 대기 없는 주차...
  • 전체보기

    나만 알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겁나 빠른 주차 꿀 팁!

    나만 알고 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겁나 빠른 주차 꿀 팁!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 기다린다고30분 이상 기다려야 했던 악몽 같은 그날을……!!!아오~ 그때만 생각하면.. 증말…ㅠㅠ ​ ​ 이제는 이렇게 긴 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는!!타임스퀘어 겁나 빠른 주차장 이용 팁! ​ ​ 주의사항 1이용 전, 동승자가 누구인지 확인 필수(부모님, 애인, 미성년, etc….)주의사항 2어둠이 내려앉으면 입출입 자제할 것! ​...
  • 전체보기

    초보운전자 핵추천! 역대급 넓은 맥드라이브 신월DT

    놀랍게도 버스 정류장 바로 뒤에위치한 맥도날드 신월DT!이곳은 버스를 이용하려는 보행자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투 머치 TMI!양옆으로 총 8대의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남부순환로 지나다가 잠시 빅맥을 때리는 여유!! 드라이브스루는 굉장히 넓기 때문에‘이만치하면 긁겠구나~’ 싶을 때 스티어링 휠을 돌려도 됨!! 하나의 출입구를 사용하기 때문에이용 시, 입출입을 주의해야 합니다!자칫 도로 한복판에서 후진을 해야 하는 경우도ㅠㅠ 물건 픽업 후 출차 시!난데없이 등장하는 불법 유턴 차량을 조심하세요!이곳은 유턴 신호가 있는 곳이지만고...
  • 전체보기

    신호기만 100개? 주차장이야, 남부순환로야?!

    어우..촬영하느라 넘나 힘들었던 곳!막히고, 계속 막히고, 또 막히고!!으악!!! 버스 기사님 저한테 왜 그러셨어요!! 직우차선에서 동시에 우회전하는 운전자까지..!!매우 남부순환로다워!! 남부순환로는 김포공항 입구부터 수서 IC까지 그 길이만 32.1km, 진출입구만 301개, 신호기만 무려 91개!그러나 평균속도 27.5km/h와우.. 신림~사당 구간은 유난히 짧은 포켓차로가 도로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그러다 보니 유턴하는 차량이 많아지면 뜻하기 않게 주변 차로를 막게 됩니다. 도로가 여유로울 때에는 2, 3차로로 주행하면...
  • 전체보기

    맥드라이브 난이도 최상, 진짜 차 긁을뻔!!

    빅맥 먹으러 왔다 차 길이를 알아가는 곳, 맥도날드 가락 DT 분명 여기 어디쯤이라고 했는데,눈에 잘 띄지 않는 소담소담한 건물들 사이에서 급발견!가슴에 통로가 날아와 꽂힌다.오늘은 절대로 긁지 않는다고..ㅠㅠ으억으엉ㄱ~ ​ ​ 맥도날드 가락DT느와르한 주문 환경과 달리뒤태 넘나 귀여움 어쩔~ 궁디빵~빵! ​ ​ 좁디좁아도~평소처럼 운전하면 걱정없을..그러나 값비싼 빅맥의 흔적들로 두근두근 ​ ​ 잊자,지금 이순간 만큼은빅맥 먹으러 와서 내 차...
  • 전체보기

    처음 가면 정떨어지는 목동 일방통행 도로 소소한 꿀팁

    초행길 운전자들이 멘탈 탈탈 털려서 다시는 안 간다는 그곳..! 잘 가고 있는데 갑자기 강제로 우회전을 해야 하고,좌회전을 해야 하는데, 직진만 되는 이곳은!목동 중심축 도로 또는 목동 일방통행 도로. ​ 목동 일방통행 도로는 몇 가지 특징이 있어요.우선, 가운데를 기준으로 왼쪽은 ‘목동서로’, 오른쪽은 ‘목동동로’로 나뉩니다.  ​ 이날 밤새우고 두 눈 비벼가며 이른 새벽부터 촬영을 했는데요.아파트 단지에 들어가서 완전 잠이 깨더라고요.엄청 힘들었습니다… ​ 도로 왼쪽에는 상가,...
선택하기
심리 테스트
성격, 과거, 운명, 미래 등의 다양한 테스트 만들기
퀴즈
OX퀴즈, 다문항 퀴즈 만들기
설문
의사 결정 및 투표 만들기
글쓰기
간편하게 글쓰기
리스티클
리스티클 간단하게 만들기
Image
이미지만 첨부하기